안녕하세요.
이번 겨울방학 캠프 기간에 본교 시설 공사 및 이동간 안전에 관련해 걱정하실 수 있어
추가 안내 드립니다.
우선 학교 건물배치와 동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건물배치도>
<주요동선>
*기숙사<->본관
기숙사 1층은 본관 3층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번 캠프생들이 사용하는 기숙사(애천관)에서 수업이 이루어지는 본관은 약 20m(20초) 야외이동입니다.
※아침에 기숙사를 나서면 일과가 마무리 되는 저녁 9시까지 기숙사에 출입할 수 없습니다.
*본관<->식당(대학원)
본관 대강당 측 출입구를 통해 약
200m(3분) 야외이동입니다.
그에 따라 외투, 장갑 등의 방한용품은 지참해야 하며 식사 이동전
복장을 점검합니다.
또 좁은 도로를 건너야하는데 사실 차량이 거의 없지만 안전요원이 차량과 캠프생들을 통제합니다.
※기존에도 식사 후 산책코스로 이용하던 동선입니다.
<공사와 안전관련>
*기숙사 공사 및 이동 간 안전 관련
: 기숙사 공사는 구조물 공사가 아닌 내부 시스템 냉난방기 공사로 소음, 먼지 등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건물 자체가 달라 캠프생들이 생활하는 곳과 동선이 겹치지 않아 안전이나 수업환경에 문제가 없습니다.
공사 관련 차량, 인부나 자재 이동 역시 캠프생들의 이동 경로와는 다른 곳이며 주간에 진행하기 때문에 본관에만 있는 캠프생들과 마주칠 일은 없습니다.
※ 캠프시스템 상 학생이 혼자 건물간 이동할 수 없으며 항상 보조교사가 인솔하게 됩니다.
*급식실 공사 관련
: 본관 지하1층에 있는 급식실 공사는 설비 관련 공사이며 마찬가지로 별도의 출입구가 있어 캠프생들이 학습하는 본관 교실과는 떨어져 있어 영향은 없습니다.
<추가해서>
*기숙사 배치 및 사고예방
기숙사는 성별로 구역을 구분해서 배치하며 층
간 이동은 물론 방간 이동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다만 방문은 잠그지 않습니다.(캠프의 규정입니다) 오히려 안전과 불의의 사고 예방을 위해 생활관 선생님들이 아이들이 모두 잠들 때까지 순찰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숙사에는 모든 스탭은 캠프생들과 같은 공간에 상주하며 24시간 계시는 정문 초소근무자(수위아저씨)와 별도로 기숙사에도 24/7 주야간 근무하시는 생활관 선생님이 근무합니다.
학교에 공사가 예정되어 있어 불편함은 있을 수 있지만 모든 공사는 캠프생들의 안전과 학습분위기 조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계획하고 관리하고 있으니 너무 걱정마세요.
감사합니다.